불나는 꿈은 무조건 길몽? 상황별 불꿈에 관한 꿈 해몽

Posted by 미스터key
2017. 12. 21. 17:55 재미있는 꿈 이야기


반응형
SMALL


꿈속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보면 불의 강한 기운을 빌어서 하는 일이 활기차게 일어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런 생각은 꼭 꿈의 해몽에만 있는 것은 아니어서 예전에 새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 집들이 선물로 성냥이나 양초를 선물 하고는 했습니다.


그러면 불나는 꿈은 모두 길몽일까요? 아니면 꿈 속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만 봐도 좋은 징조가 있는 것일까요? 불이 나는 상황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지는 불에 관한 꿈 해몽을 상황별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 집에 불이 나는 꿈

내가 살고 있는 집에 불이 일어 나서 집이 송두리째 타 버리거나 집이 온통 불길에 휩싸여서 활할 타오르는 꿈은 불에 관한 꿈중 대표되는 길몽 으로 해석 됩니다.


집이 상징 하는 것이 우리 가족이 될수도 있고 내 신분이나 위치라는 측면에서 직장이나 사업체가 될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집에 불길이 활활 타오르는 것은 그 기운이 왕성해 져서 가족들이 하는 일이 모두 잘 되고 특히 재물의 기운이 왕성해 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어 타는 꿈은 내가 추진 하려고 하는 일에 탄력이 붙는 다는 것을 의미 하므로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아궁이에 불을 피우는 꿈

아궁이는 예전에는 가족들의 모든 음식이 나오는 공간 입니다. 따라서, 아궁이에 불을 피우거나 주방에 불이 나고 혹은 가스레인지에 불이 나는 꿈은 경제적으로 풍성 해 지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불이 나다가 꺼지는 꿈

불이 났는데 활활 타오르지 못하고 금방 불꽃이 잦아 들고 연기만 살살 피어 오르는 꿈은 실제로 이득은 없고 여러가지 일에 연루가 되어서 피곤해 지는 꿈 입니다.


산불을 보는 꿈

산불이 나서 도망 다니거나 산불이 급격하게 번져서 이리 저리 뛰어 다니는 꿈은 내가 감당할 수 없는 큰일을 맡게 되어 곤욕을 치르게 되는 꿈 이니 욕심을 버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

고층 아파트에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부동산 거래를 통하여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이니 주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회를 꼼꼼하게 살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 타버린 재만 남는 꿈

불꽃이 보이지 않고 다 타버린 재만 남겨진 경우는 그 동안 나에게 오던 기회들이 모두 무산되고 추진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 버리게 되는 꿈 입니다.


연기가 집안으로 들어 오는 꿈

연기가 피어 올라서 집안으로 들어 오는데 정작 불은 보이지 않는 다면 가족중 누군가에게 건강상 이상이 생길 징조 이며 특히 연기가 널리 퍼지게 도미으로써 전염병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꿈 입니다.


두군데에서 동시에 불이 일어 나는 꿈

불이 한 군데가 아니고 두군에에서 동시에 발생하여 불길이 솟아 오른다면 지금 추진 하는 사업이나 일이 두군데 에서 성공할 기회를 보이거나 두 사람의 조력자가 생기는 징조 이니 아주 좋은 꿈 입니다.





장작불 피우는 꿈

장작에 불을 붙여 활활 타오르는 꿈은 특별히 자금과 관계가 있습니다. 불길이 일이나 사업을 성공으로 이르게 하는 기운 이라고 한다면 장작은 그 재료가 되는 것이니 자금 조달을 받거나 귀인을 만나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꿈 입니다.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내 몸에 불이 옮겨 붙어서 온 몸이 활활 불타는 꿈은 내 자신의 기운이 왕성해 져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신분 상승을 가져올 만큼의 큰 변화를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승진이나 고시같은 큰 시험의 합격을 의미 하고 직장 취업에 성공 하는 것을 의미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탄불을 보는 꿈

연탄에 불을 붙여서 불이 잘 붙거나 타오르는 연탄불을 보고 있는 꿈은 안정적인 경제적 환경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경제적으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원이 발생 한다는 것을 암시 한다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불이 연속적으로 일어 나는 꿈

불이 나기 시작해서 여기 저기서 불꽃이 동시에 일어 나거나 불꽃이 주변으로 번져서 여기 저기에서 불이 일어 나는 꿈은 여러 사람에게 나의 가치를 인정받게 되는 꿈인데 특히, 방송이나 출판 처럼 여러사람에게 소문이 나서 알려지고 유명인이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불타는 꿈이나 불나는 꿈등 불에 관한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불이 나는 상황은 다양하게 꿈속에서 등장 하는데 대체로 불길이 기운이 강하게 활활 타오르는 꿈은 길몽에 속한다고 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반대로 불의 기운이 시들 시들해지거나 꺼지기도 하고 불의 기운이 너무 거세서 도망 다니는 꿈은 재물이나 좋은 기회가 나를 비켜가는 꿈이니 좋지 않은 꿈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