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스타일과 b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성격에 대해 알아 봅니다.

Posted by 미스터key
2018. 11. 6. 11:23 혈액형과 남녀심리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나쁜 남자라고 알려져 있는 b형 남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아주 오래전에 봤었던 '나는 갈망한다. 내게 금지된것을' 이라는 영화 제목이 생각 납니다. b형 남자는 자기 중심적이고 충동적이며 자유분방하고 다른 사람을 별로 생각하지 않는 이기적인 면이 있어서 흔히 나쁜 남자라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력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혈액형 입니다.


그러다보니 혹시 주변에 내 마음속에 들어온 남자가 b형 남자라고 하면 그 남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무던히도 애쓰고 상처 받기를 반복하는 일이 흔해져 버리는데요. 나는 이렇게 힘들고 괴로운데 내 감정하고는 상관없이 여전히 본인은 즐겁고 명랑하게 생활하고 있는 b형 남자를 보면 야속함을 넘어 원망스럽기 까지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여자 마음은 1도 몰라줄것만 같은 b형 남자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자 스타일은 있기 마련이니 오늘은 b형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과 좋아하는 여자 성격이 어떤지 집중적으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b형남자의 이상형 궁금하시죠?





개성강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b형 남자

흔히 b형 남자는 외모르ㅜㄹ 중시 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이것은 절반은 맞고 절반은 틀리는 이야기가 될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미인형을 좋아하는 혈액형은 b형 남자라기 보다는 o형 남자에 가깝고 b형 남자는 외모를 아주 중요하게 여기지만 그냥 예쁜 스타일을 선호 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개성이 강하고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자에게 급 호감을 가지는 타입 입니다. 또한 매사에 쉽게 싫증을 내고 심심한것을 싫어 하기 때문에 언제나 예상하지 못한 새로움을 가져다 주는 톡톡 튀는 스타일을 선호 합니다.





이벤트와 분위기에 약한 b형 남자

b형 남자는 즉흥적이고 기분파 같은 스타일이 많습니다. 따라서, 실리적이라기 보다는 감성적인 경우가 많고 파티와 이벤트를 즐기는 타입 입니다. 내일은 어떻게 되더라도 당장 오늘 기분 좋고 신나는 일이 있다면 바로 빠져 드는 타입이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하거나 혹은 b형 남자가 좋아하는 분위기를 연출 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그 분위기에 젖어 들기도 하고 그 분위기를 오랬동안 기억하면서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는 스타일 입니다.





자유분방한 b형 남자에게 간섭은 금물

주변에 b형 남자와 사귀다가 이별하게 되는 경우를 보면 대부분은 b형 남자를 '내 남자' 라고 생각해서 소위 '관리' 에 들어가기 시작했을 시점 입니다. 누군가가 이야기 했듯이 b형 남자에게는 유목민의 피가 흐른다고 한것처럼 b형 남자는 이리로 저리로 자유롭게 떠다니는 자유로운 영혼 입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b형 남자를 정해진 규칙이나 '틀' 속에 가두려고 하는 순간 b형 남자는 죽을것 같은 갑갑함을 느껴서 바로 탈출(?) 을 시도하니 b형 남자에게 있어서 간섭이나 참견은 금물 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b형 남자가 바람둥이는 아닙니다. b형 남자가 좋아하는 분위기를 계속 유지 시켜 준다면 이 남자는 단순해서 자신을 사랑해 주는 여자를 위해 목숨 까지도 바치는 순수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단순하고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여자가 좋아요

또 하나 b형 남자에게 하지 말아야할 것이 있으니 은근히 빗대어 말하거나 은유적으로 비유를 통해서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 남자가 알아 주기를 바라는 것도 금물 입니다. b형 남자는 대단히 직설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에 이렇게 은근하고 은유적인 표현들에 대해서 아주 아주 싫어 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아마 b형 남자는 이런 표현들은 대부분 못알아 듣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자꾸 뭔가 눈치 채기를 바라면서 은근하게 b형 남자에게 어필하면 b형 남자 입장에서는 정말 못알아 듣겠는데 자꾸 이상한 이야기를 하게 되니까 짜증이 나기 시작하고 짜증이 나면 절대 참는 법이 없는 b형 남자는 바로 떠나 버립니다. 고민하고 생각하고 뭐 그따위는 이 남자에게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애교에 약합니다.

원래부터 재미있는 세상을 추구하는 b형 남자는 심심한것을 잘 참지 못합니다. 따라서, 함께 있으면 재미있고 즐겁고 신나기를 바라고 이런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려고 하는데 특히, 애교를 부리고 귀여운짓을 많이 하면 옆에서 은근히 챙겨 주기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섹시어필 보다는 천순 가련형

대부분의 남자들은 섹시어필에 약하다고 합니다. b형 남자 역시 기본적으로는 섹시한 여자를 좋아 합니다.(아마 싫어하는 남자 없겠죠?) 그러나, 소위 들이 대는 스타일은 아주 싫어라 하며 섹시한 여자에게도 흥미를 느낄지는 몰라도 연애 감정을 느끼지는 않습니다.


본인은 자유분방하고 터프한면을 가지고 있으면서 한편으로 대단히 보수적이고 고집이 센면이 있어서 청순하고 천상 여자 같은 스타일의 여자에게 매력을 느끼고 끌려 가는 타입이 많습니다. 이런 성향은 어쩌면 유목민 같은 자신이 안정을 취할곳을 찾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먼저 대쉬 하는 여자가 성공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b형 남자는 정말 정말 단순하기 때문에 누군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이야기 하면 그때부터 갑자기 관심을 가지는 스타일 입니다. 따라서, 은근히 옆에서 먼저 알아봐 주기를 기다리기 보다는 먼저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면 없던 관심도 가지는 타입이기 때문에 b형 남자가 주변에 있다면 과감하게 먼저 고백을 해 보는 것이 아주 아주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과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이었습니다. 그러나, 사람 마음 이라는 것이 몇 가지 원칙으로 모든것을 설명할 수는 없겠죠? b형남자 역시 공통된 특징은 있을지 모르지만 절대적인 기준은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남녀 관계에 있어서는 항상 예측 불가 이기 때문에 중요한것은 그냥 부딧혀 보는 거겠죠?


반응형
LIST